목차

유람 시점 육아맘이 적연 챙길 아이템 맘코니 여행용 초엽 커피포트

접이식 여행용 전기포트 ​​ 무선커피포트 ​ ​ 맘코니 여행용 전기포트 커피포트 접이식이라 더욱 간편해요

​ 오늘은 접이식 전기포트를 포스팅해 볼 예정이에요. 저희가 3월쯤 아이랑 해외여행을 떠날 예정이라서 해외여행이나 캠핑을 갈 사리 가성비 좋은 커피포트를 알아봤더니 맘코니 여행용 커피포트를 담뿍 사용했어요.

접어서 보관할 행복 있으니 외출 단시 가지고 다닐 판국 휴대성도 좋고 가벼워서 부담되지 않아 간편하고 좋더라고요.​ ​ ​ 형처 챙기면 손해, 신기한 맘코니 여행용 전기포트 육아맘이라면 분명 챙길 객려 육아 필수템 소개해 드려요. ​ 사이즈(L X W X H) 180 X 128 X 182 mm

접었을 사정 높이는 76mm ​​ ​ 역유 가요곡 육아맘이 분명코 챙길 아이템 ​ 여행을 다니거나 아이랑 외출을 하게 되면 엄마들은 챙길 물품이 진정히 많아요. 유별히 분유를 먹는 아이부터 미처 사친 아빠와 다른 메뉴를 먹는 아기들은 필시 챙길 아이템이 대뜸 여행용 커피포트예요.

​ ​ ​ 육아맘이 무슨 디자인이야 실용성만 챙기면 좋지라고 하시겠지만..

제가 많은 물건 사이 맘코니를 선택한 증거 새중간 하나가 디자인을 상사 써서 임계 느낌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새하얀 색이 취저인데요. 하얀색이라서 물이 보다 깨끗한 느낌을 받았어요. 또 손잡이 부분이 큰 손인 제가 잡았을 모멘트 그뜩그뜩 차게 잡히는 느낌이라서 디자인만 고찰 쓴 포트보다 실용적인 것도 있어요. 포트 손잡이 부분이 길어서 큰 손도 과학기술 편합니다.

​ 그래도 여행용 전기포트 사용해보니 여행에 신세계가 열린 느낌이랄까요?

​ ​ 맘코니 여행용 초창기 커피포트 ​ 열어보니 본체, 전원코드, 사용설명서, 여행용 파우치가 끼다 있어서 간단해 보였어요.

여행용 전기포트라서 간단한 구성이에요.

​ ​ 눈에 마치 띄는 귀여운 느낌의 여행용 파우치는 증정인데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라벨 로고나 깔끔한 디자인이 육아맘한테 찰떡이에요. 여행용 커피포트를 담아도 잠시 공간이 있어서 아이컵이나 휴대용 분유통을 더 넣을 요행 있었어요.

​ ​ ​ 선차 응용 설명서를 살펴봤어요.

사용 설명서는 꼼꼼하게 적혀져서 맘코니 전기포트 작동하는 방법이나 사용하는 법이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더구나 유관 이후 보관이나 세척, 기필코 알아둘 주의사항까지 있어서 정독해 봤어요. 세척은 식초로 하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식초로 경계 최후 베이킹 소다까지 해주었어요.

​ 간단해서 슬그머니 사용해 볼 고행 있지만 제품을 리뷰하는 포스팅이니 적용 팁을 더더욱 적어야겠죠. ​ ​ ​ 그다음 제품을 살펴보면 멈코니 접이식 커피포트 본체예요.

세상에 주전자가 어찌어찌 이렇게 쪼꼬매? 하시는 분들 계실 텐데요.

​ 용량 600mL . . . . . ​ 좌악 늘어나는 매직 접이식 커피포트 이거죠~ ㅋㅋㅋㅋㅋ 여행용 전기포트라서 그런지 사항 매직이 느껴졌어요.

​ ​ 전기포트의 청결을 위해 뚜껑이 분리되면 좋겠다 싶었는데 분리가 되니까 더 깔끔하게 닦을 생명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 존재 안 기간 부분은 무독성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요. 스위스 SGS 유해불질 검출 오디션 통과, 식약처 정밀검사 통과한 실리콘이라 자식 시골 포트로 사용하기에 안심돼요. 저는 여행영 전기포트를 찾는다면 맘코니 상품 필위 추천해요. ​ ​ 접이식 커피포트 뚜껑 내부, 자인 바닥은 SUS316 고품질 의료용 스테인리스 가구 사용해 안전함을 더했어요. ​ 여행용 전기포트는 안전한 재질도 좋고 AS 또한 좋았어요. 온라인으로 구입할 뒤란 써본 꽤 없는 제품이기 그러니까 혹시라도 마음에 들지 않거나 불량이면 어쩌나 걱정이 됐어요. 그렇기는 해도 맘코니 제품은 2주 고만 불만족 사곡 아무아무 사유도 불문 배송비 지출 없는 환불이 가능했어요. 2주나 사용해 보고 환불이 가능하니까 가만히 생각해 보고 결정할 목숨 있는 장점이 있어요. 오히려 벽 윤차 사용해 보니 불량도 아니었고 썩 편했어요. ​​ ​ ​ 육아맘의 용려 사이 하나가 제작 차기 손목이 내리내리 시큰 거리고 아프잖아요. 바꿔 말하면 소용 전기포트는 600g의 가벼운 무게니까 부하 궁핍히 들고 다니기 좋아요. 물을 담아도 부담이 없으니 아이랑 외출할 틈새 기저귀 가방 안에 쏙 넣기 좋아요.

​ 전기용품 안전관리법에 의한 표시사항 전압 : 220~240V~, 50~60Hz 소비전력 : 850 W ​ 사용할 경위 여행용 전기포트 주의사항에 220V 60Hz 전원만 사용하라고 하는데 전 이런 거 일쑤 몰라서 신랑한테 이야기했더니 전 평생 어디든 거의 사용할 명 있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코드성이 다르기 왜냐하면 초창기 플러그 꼽는 곳에 돼지코만 준비하면 어디는 OK!! ​​ ​ ​ 세척을 할 때는 향리 플러그는 분리가 되니까 보관하거나 닦을 때 편했어요. 모던한 블랙도 좋지만 깔끔한 화이트 선이라 먼지가 덜 보이니 좋아요. 선 길이는 cm 정도로 만약을 위해 정행 사곡 멀티탭을 챙기는 센스가 필요할 것 같아요.

​​ ​ ​ 맘코니 여행용 전기포트 사용해 봤는데요.

실시간 온도를 확인할 생목숨 있는 디스플레이가 있어서 뚜껑을 열지 않아도 확인할 명 있고요.

​ 게다가 디스플레이에 보면 6가지 스타일 터치 패널이 있어서 모던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 작아서 물을 어느 규범 담을 명맥 있는지 봤더니 600ml 정도로 적당한 용량이에요. (600ml 상 종이컵 커피 준거 8잔, 작은 컵라면 의준 3컵, 큰 컵라면 가늠 1컵 무리 정도) 저희는 3인 가족이라서 관산 포트로 사용하다가 나중에 커피포트로도 사용할 삶 있겠어요. ​​ ​ 안전한 접이식 여행용 전기포트 ​ ​ 접어지니까 편리한데 안전하기까지 해서 금차 봄방학 간격 여행을 간다고 하는 육아맘들한테 마구마구 이야기해 주고 있어요. 모드별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과열 방지를 위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장치도 있기 그러니까 어린아이 있는 집은 찐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핵 있어요.

​ 스위스 SGS 유영 재물 검출 테스트, 한국 식약처 식품안전 정밀검사 등을 통과한 제품이라서 안전하고요. 더더군다나 깨끗하게 사용할 고갱이 있는 제품이라서 대단히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 또 지금은 구입 노래 여행용 파우치도 증정해 주니까 포트를 접은 사과후 파우치에 쏙 넣고 다니면 여행이 즐겁답니다.

​ 어디서나 안전하게 사용하기 실용적인 맘코니 여행용 전기포트가 있어서 여행이 즐겁고 편할 것 같아요. ​ 구입은 밑창 링크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맘코니 접이식 전기포트 휴대용 여행용 커피 근원지 어린애 햇반 smartstore.naver.com #여행용전기포트 #접이식커피포트 #여행용커피포트 #맘코니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